몬스터즈소식

알바몬, 대학생 서포터즈 ‘몬스터즈 4기’ 발대식 개최

보도자료 2019-07-17 09:38 조회수35

알바몬, 대학생 서포터즈 몬스터즈 4발대식개최 알바몬



실무중심 대외활동 몬스터즈가 발대식을 개최해 본격적인 활동시작을 알렸다.


알바의새로운 기준, 알바몬(www.albamon.com, 대표 윤병준)이 대학생 서포터즈 몬스터즈’ 4기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2() 서초동 잡코리아본사에서 열린 이번 발대식에는 알바몬 임직원과 몬스터즈 4기로 선발된 대학생 20명이 참석했다.


‘몬스터즈’는 온/오프라인프로모션 기획 등 기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매년 대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다. 발대식을 진행한 4기 몬스터즈들 역시 오프라인 행사기획, 디지털/동영상 콘텐츠 제작 등 알바몬과 아르바이트관련 정보들을 널리 알릴 기업 실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알바몬 관계자는 올해 몬스터즈 4기는 이미지·영상 편집 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능력자들이모였다고 설명하며 이미지·영상 콘텐츠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만큼, 몬스터즈 4기와 참신하고 재미있는 활동들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몬스터즈 4기는 712~13일 양일간 진행된 발대식에서 콘텐츠 제작 교육과 팀 구성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다. 발대식에 참여한 몬스터즈4기 예지윤 학생은 뜻 깊은 내용과 재미 모두를 잡은 콘텐츠강연과 팀별 미션 등 모든 활동이 인상적이었다고 소감을 밝히며 몬스터즈4기 동기들과 함께 할 크리에이티브한 활동이 기대된다고말했다. 이어 이세연 학생 역시 콘텐츠 영상교육과 제작등 실무 관련 활동들이 기대된다고 말하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몬스터즈 4기는 총 4개월 간 알바몬의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7월 말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는 몬스터즈 4기 활동 소식은 알바몬 홈페이지 및 알바몬 앱 내 몬스터즈페이지(http://www.albamon.com/Services/Monsters/4)에서확인할 수 있다.